제주개발공사 비상임이사 공개모집
상태바
제주개발공사 비상임이사 공개모집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7.10.2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비상임이사 6명을 공개 모집한다.

27일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지난 25일 비상임이사 모집 공고를 내고 다음 달 9일까지 15일간 비상임이사를 공개 모집하기로 지난 24일 의결했다고 밝혔다.

제주개발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지원서 접수 후 서류심사를 거쳐 최종 후보자를 임명권자인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에게 복수 추천한다. 공개모집 결과 응시자가 채용예정인원의 2배수 미만이거나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재공모할 수 있다.

비상임이사 지원 자격으로는 지방공기업법 및 공사 정관의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국가 및 지방공기업에서 임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국가 및 지방공무원 4급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국내・외 대학에서 경영・회계・세무 등 관련분야 전임강사 이상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분야 근무경력 소지자 ▷민간기업체 등에서 임원급으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자 ▷경제, 경영 및 노사관계 등 기업경영에 대한 식견과 경험이 풍부한 자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자이다.

제주개발공사 비상임이사의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한편 모집 공고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jpdc.co.kr),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www.jeju.go.kr),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 경영정보 공개시스템(www.cleaneye.go.kr), 대한민국공무원되기(injae.go.kr)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공사 인사교육팀(064-780-351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