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6기 제주시 SNS 시민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제주시, 제6기 제주시 SNS 시민 서포터즈 모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12.1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뉴미디어 시대에 걸맞은 시민과의 소통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제6기 제주시 SNS 시민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2일부터 29일까지이며, SNS를 활용할 수 있는 제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신청방법은 제주시청 홈페이지에 있는 가입신청서를 작성, 전자우편 cs8kim00@korea.kr 또는 제주시청 공보실로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제주시 SNS 시민 서포터즈는 생활현장의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고 공유함은 물론 시민불편사항 제보 및 행정개선사항 제언, 제주의 숨은 가치 발굴, 각종 재난·재해의 신속한 안내, 축제와 문화행사 등 제주의 다양한 정보를 전파 공유하며 시민생활에 도움을 주고 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행정과 시민의 가교역할을 하게 된다.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되면 내년 1년 동안 ‘제주시 SNS 시민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며, 제주시의 주요 현장 및 관광·문화, 새로운 관광지 등에 대한 현장 팸 투어와 홍보교류도시 간 팸 투어 등 다양한 행정지원을 받게 된다.

한편, 제주시 SNS 시민 서포터즈는 2013년 제1기를 시작으로 시민과 행정의 다리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2016년에는 서포터즈 단원들이 직접 취재해 제주시의 축제와 문화, 명품·명소 등을 소개한 책자인 ‘제주 숨은그림 찾기’를 제작 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