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자치경찰 주민봉사대 송년의밤 및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서귀포 자치경찰 주민봉사대 송년의밤 및 이,취임식 개최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7.12.21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치경찰단 서귀포 지역대 주민봉사대(대장 고기봉)는 지난 20일 저녁 7시 서귀포시 칼호텔에서 송년회 행사와 더불어 고기봉 대장의 이임식 및 윤석철 대장의 취임식을 동시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2년간 주민봉사대를 이끌어온 고기봉 대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 취임한 윤석철 대장을 축하하고 지난 한 해 동안 수고한 주민봉사대를 위해 마련된 시간 속에 역대 대장이신 이경용 도의원이 함께 하여 축사를 했다.

 

고기봉 대장은 이임사에서 “ 지난 2년의 시간은 인생에 있어 가장 뜻 깊고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 될 것”이라며 “위상제고를 위하여 많은 진전을 하지 못한 점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미안한 마음 금할 길 없으며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취임하시는 윤석철 대장님의 다양한 경험과 출중한 리더십을 믿고 있기 때문에 든든하고, 향후 주민봉사대가 더욱 성장·발전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회자정리(會者定離)라는 말처럼, 여러분과의 인연 오래오래 간직하겠다고 이임사를 마쳤다.

윤석철 대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10년 동안 열정과 애정을 가지시고, 주민봉사대와 자치경찰의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신 초대 부정익 대장님과 고기봉 대장님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면서 "주민봉사대 모두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맡은 바 임무를 제대로 수행해야 한다는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지만 주민봉사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우수 대원 표창, 감사패 전달도 있었다.

△제주도지사 표창 한동우 △제주도의회 의장 표창 강영효, 김용훈 △서귀포시장 표창 진명자 △자치경찰단장 표창 강봉규 △주민봉사대 감사패: 고호영 자치경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