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SNS 시민서포터즈 , ‘#제주, 제주를 태그하다’발간
상태바
제주시 SNS 시민서포터즈 , ‘#제주, 제주를 태그하다’발간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12.2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SNS 시민서포터즈의 활동 이야기를 담은 ‘#제주, 제주를 태그하다’책자를 22일 발간했다고 밝혔다.

‘긍정·소통 제주가 좋다 ‘#제주, 제주를 태그하다’ 책자는 10절, 전면칼라 220쪽으로 제5기 제주시 SNS 시민서포터즈가 2017년 한 해 동안 직접 발로뛰면서 현장을 방문하고 기록한 제주의 숨은 비경, 고유의 음식문화, 명품명소, 각종 축제와 함께 제주에서 느끼는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책자는 1000부가 발간돼 전국 도서관 등에 배부하여 제주의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전재현 SNS 시민서포터즈 단장은 발간사에서 “서포터즈가 출범하면서 시정소식은 물론 다양한 공공정보와 제주의 숨은 자원을 발굴, 널리 알리고 있다”며 “우수 시민 홍보단의 사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했다

고경실 제주시장은 격려사에서 “SNS 시민 서포터즈 단원들이 제주시의 진면목을 최일선에서 드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행정의 훌륭한 가교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6기 SNS 시민서포터즈 단원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SNS를 활용할 수 있는 제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전자우편 cs8kim00@korea.kr 또는 제주시청 공보실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