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청,‘2018 교육감 기관방문’업무보고
상태바
제주시교육청,‘2018 교육감 기관방문’업무보고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1.0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강동우)은 8일 대회의실에서 제주도 이석문교육감과 도교육청 실․국장 및 과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주요성과, 2018년 주요업무 핵심과제, 학교업무경감 지원사업 및 현안사항 등을 보고했다고 밝혔다.

2017년 주요성과는 ‘배움중심수업 및 과정중심평가 안착 지원’, ‘제주시중학교 입학배정 전산화’,‘한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제주시 맘-품 지원단'운영, 교원 행정업무 경감을 위한 알기 쉬운 학교 정보화 업무 편람 제공’등에 대해 보고했다.

2018년 주요업무 핵심과제로, 교육본연의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교육중심 학교시스템 안착 지원’, 공감과 열정, 나눔과 희망, 배움과 실천으로 하나 되는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한‘ᄒᆞᆫ디 손 심엉 고․사․리 키울락’, ‘지방공무원 공직 사명감 고취를 위한 멘토링제 확대 운영’, 소속기관(한수풀도서관, 동녘도서관)의‘다양한 독서‧문화‧평생학습 프로그램 활성화’사업 등을 중점 추진하겠다고 보고했다.

제주시교육지원청 강동우 교육장은“일선 학교를 지원하는 하는 것이 교육지원청에 맡겨진 행정임무로, 교실을 제대로 지원하고 있는지 늘 현장 확인을 통해, 교육중심학교시스템 및 맞춤형 촘촘한 지원이 안착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