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X시트로엥’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제주신화월드X시트로엥’ 프로모션 진행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8.01.10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숙박 1박당 시트로엥 C4 칵투스 24시간 렌터카 무료 제공

 

▲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제주신화월드가 시트로엥 C4 칵투스와 함께 제주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X시트로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제주신화월드와 한불모터스㈜ 제주렌터카 사업본부가 함께 기획한 공동 프로모션으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숙박 1박당 시트로엥 C4 칵투스 24시간 렌터카가 무료로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과 11월에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을 차례로 오픈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세계적인 콘도 브랜드 서머셋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콘도로 가족을 위한 3개의 침실과 탁 트인 발코니 등을 갖췄다.

와인 냉장고 등 프리미엄 주방 시설과 풀옵션 스마트 가전, 편리한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은 커플 단위는 물론 두 개의 룸을 문으로 연결하는 커넥팅 룸이 가능해 가족의 경우 동반 자녀가 함께 묵을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렌터카 시트로엥 C4칵투스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한 넓은 실내 공간, 여행용 캐리어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도심형 SUV이다.

특히, 고속도로 기준 19.5km/l 라는 뛰어난 연비를 갖춰 유류비에 대한 부담 없이 제주도 곳곳을 누빌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렌터카 제공 시 자동차 보험료, 유류비, 차량변경 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에서의 드라이브 코스로는 산방산에서 송악산까지 이어진 사계해안도로, 해안길과 숲길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애월해안도로, 한라산 해발 1100고지를 지나는 1100도로를 추천한다"며 "제주신화월드에 묵는 고객들이 별도의 차량 대여 없이 편하게 제주를 여행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하며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과 9월에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신화테마파크를 각각 오픈했으며, 지난해 말부터 호텔 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을 비롯해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제주관광공사 신화월드면세점을 차례로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