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공연 ’반짝반짝 페리오’ 무료 관람기관 모집
상태바
찾아가는 공연 ’반짝반짝 페리오’ 무료 관람기관 모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1.2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기 건강 생활습관과 뮤지컬을 접목한 신개념 문화 콘텐츠

(사)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이사장 허인정│www.arcon.or.kr, 이하 아르콘)가 주관하고 LG생활건강이 후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어린이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이 오는 30일까지 2월 찾아가는 무료 공연 관람신청을 받는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구강건강, 위생 등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건강 생활습관을 뮤지컬이라는 문화 콘텐츠에 접목한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 뮤지컬이다. 찾아가는 공연으로 기획된 이번 뮤지컬은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 ‘봄이’ 가 마을 축제에서 다양한 세계 친구들과 각국의 이색적인 음식, 양치 문화를 접하고 치약 요정 ‘리오’ 를 만나 올바른 양치습관을 배워 실천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무대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시나리오, 어린이 연극 전문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와 신나는 노래, 아기자기한 오브제와 그림자극 등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참여형 체험 공연으로 관객이 주인공 ‘봄이’와 함께 다양한 나라 속 인물과 만나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여 교육 효과도 높였다. 무엇보다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고 중독성 강한 노래와 역동적인 댄스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2017년 9월 이후 현재까지 총 9회에 걸쳐 영유아기관과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관람객들은 “아이와 함께 ‘페리오 양치송’ 을 부르며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양치질을 싫어하는 딸이 뮤지컬을 본 후 이제 양치질을 잘 하기로 약속했다” 며 호평을 쏟아내기도 했다.

이번 찾아가는 공연은 모두 무료이며, 뮤지컬 관람을 희망하는 어린이집, 유치원, 육아지원센터의 신청을 받아 공연장 사전 답사 등의 심사 후 2월 21일, 28일 중 1일 진행된다. 신청서는 주관사인 (사)아르콘 홈페이지(www.arcon.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25-5530) 또는 이메일(silvery@arcon.or.kr) 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