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문화예술사업 시민설명회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 문화예술사업 시민설명회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1.28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2018년 문화예술사업 안내 및 2018년 공모사업에 대한 설명을 지난 26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2018년 문화예술사업 안내, 문화도시 조성 공모사업 설명, 문화예술 활성화 및 창작활동 공모사업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서귀포시 문화도시 조성 공모사업 과 문화예술 활성화 및 창작활동 공모사업에 대한 사업 설명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서귀포 문화도시 조성사업은 자연생태, 사회‧인문문화 등 6개 분야에 대하여, 사업규모에 따라 700만원~5000만원으로 차등지원하며, 문화예술 활성화 및 창작활동 공모전 사업은 공연, 전시 및 기타 문화예술 창작활동 분야에 대하여 단체 및 동아리는 400만원 한도로, 개인에 은 2억원 한도로 차등 지원한다.

사업에 대한 자세한 세부사항은 시청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 고시/공고 란에서 확인 가능하며 확인 후 신청서를 다운받아 서귀포시 문화예술과로 우편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서귀포시는 2월 중 공모사업에 대한 심사를 거쳐 2월말에 최종사업을 선정하게 되며, 컨설팅과 세미나, 워크숍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업의 전문성을 강화해 나가고 사업 현장에 대한 모니터링 강화 등으로 사업의 투명성도 높여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