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 5급 상당 정책자문위원 채용 공고
상태바
제주도의회, 5급 상당 정책자문위원 채용 공고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2.0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자치도의회는 임기가 만료되는 일반임기제공무원 정책자문위원 채용을 위해 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신규 채용 모집공고를 하고 있다.

이번에 채용 공고한 전문위원회 소속 정책자문위원의 채용규모는 3명으로 채용기간은 2년이며,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상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중에서 의회운영 전문위원실 정책자문위원의 경우 인문사회과학분야로 행정학, 법학, 경영학, 경제학, 정치학, 사회학, 철학 등 관련학과 전공자, 환경도시전문위원실 정책자문위원의 경우 토목공학 관련 전공자, 문화관광스포츠전문위원실 정책자문위원의 경우 문화·관광분야, 문화예술·문화재 전공자여야 한다.

각 부분 관련분야 박사학위 취득자, 석사취득후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또는 학사 취득후 3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면 지역에 상관없이 응시할 수 있다.

합격자 선정은 1차 서류전형을 통해 자격요건의 충족여부를 심사하고,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적으로 적격자를 선정하게 된다.

제주도의회는 채용공고에 따라 오는 2월 14일 까지 응시원서를 접수하게 되며,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을 거쳐 3월중에 임용할 계획이다.

정책자문위원은 조례의 제·개정, 행정사무감사, 예산심의 등 소관 상임위원회의 의정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채용하는 일반임기제공무원(5급 상당)이다.

응시원서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홈페이지(www.council.jeju.kr),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www.jeju.go.kr)인사혁신처 나라일터(www.gojobs.g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