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 2018 월드 콰이어 페스티벌
상태바
서귀포예술의전당, 2018 월드 콰이어 페스티벌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2.08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예술의전당(관장 이순열)은 제주도민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고자 2월 기획 초청공연 서귀포예술의전당과 함께 하는 ‘2018 월드 콰이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2018 월드콰이어 페스티벌은 국내·외 정상급 합창단 총 6개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진부해질 수 있는 합창이라는 장르에 락과 팝레퍼토리를 합친 진보적인 음악적 스타일의 이탈리아 Vocal Blue Trains, 필리핀 최초의 챔버합창단으로 긴 전통을 이어오며 국내외에서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캄머코어 마닐라(KM), 중국의 음악전공자들로 창단되어 세계각층의 사람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Xiamen Egret Chamber Choir 등의 해외합창단과 윤학원 전 예술감독과 함께 창단 후 한국합창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인천시립합창단, 여성만이 가지는 섬세하고 우아한 선율의 앙상블로 아름다운 공연예술을 널리 보급하고 있는 과천시립여성합창단, 폭넓고 다양한 장르의 합창 음악을 통하여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과 도민의 정서함양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합창단이 출연해 합창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 공연은 오는 23일 오후7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진행되며 1층 1만원, 2층 5천원(초등학생이상 관람)으로 13일부터 서귀포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및 현장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서귀포예술의전당 이순열 관장은“열정과 생동감 넘치는 하모니와 아름답고 다양한 울림으로써 제주도민은 물론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까지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