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 전통문화체험 행사 개최
상태바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 전통문화체험 행사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2.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음식 나눠먹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 시간 가져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국제학교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t. Johnsbury Academy, SJA Jeju)가 교내 유치부 교사 및 학생들과 함께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하는 전통문화체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SJA Jeju 유치부 교사들과 학생들은 형형색색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한국의 전통음식을 나눠먹으며 설을 기념했다. 또한 저고리 만들기, 팽이치기,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등의 민속놀이 활동을 즐기며 민족 대 명절인 설의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네 번째로 개교한 국제학교 SJA Jeju는 미국 동북부 지역의 명문 사립학교 SJA의 교육이념인 인성(Character), 탐구심(Inquiry), 공동체 의식(Community)을 그대로 반영하며, Pre-K3부터 12학년까지 약 3만평 규모의 캠퍼스에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JA Jeju)는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 개교한 네 번째 국제학교로, 올해 175주년을 맞은 미국 동북부 지역의 명문 사립학교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SJA)의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운영된다. 약 3만평 규모의 캠퍼스에 들어선 SJA Jeju는 SJA의 교육이념인 인성(Character), 탐구심(Inquiry), 공동체 의식(Community)을 그대로 반영해 운영될 예정으로, Pre-K3부터 12학년까지 각각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