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노인복지회관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서귀포시, 노인복지회관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2.20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2018년 서귀포시 노인복지회관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되는 주요 프로그램은 사물놀이, 민요, 요가 합창 , 국학기공, 건강체조 등 12개 자체 프로그램과 서귀포시생활체육회 위탁운영 프로그램으로 탁구, 건강체조 등을 추가해 총 14개 프로그램 450명의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기존 운영 프로그램 외에 새롭게 사물놀이 교실 및 실버라인 댄스교실을 추가 개설했으며, 수요가 많은 가요반은 A반, B반으로 2개로 나누어 운영한다.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주민은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1주일 간 선착순으로 서귀포시 노인복지회관 사무실서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또한, 서귀포시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간 확보 및 시설물 노후화에 대비하여 2019년에 노인복지회관 증축 예정 중에 있으며 올해는 구조안전 진단 실시 및 증축 및 리모델링 실시설계 예정에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2018년 서귀포시 노인복지회관 개강 프로그램 과목은 전년에 비해 다양하게 구성하고자 노력하였으며 그간 문화적으로 소외됐던 지역주민과 어르신들의 복지 욕구 해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난 프로그램과 편의시설 등을 확보해 지역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