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농업보조사업 통합 신청 추가접수
상태바
서귀포시, 농업보조사업 통합 신청 추가접수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3.0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감귤원 토양피복 지원사업 등 10개 사업 잔여물량에 대해 오는 16일까지 일괄 추가 신청 접수 받는다고 6일 밝혔다.

추가신청 접수받는 농업보조사업은 감귤원 토양피복(타이벡) 지원사업을 비롯한 10개사업(사업비 59억원)으로 밭작물 지원사업은 무세척시설 교체지원, 목재펠릿난방기 지원, 에너지절감시설(보온커튼), 경작지 암반제거, 소규묘 육묘장 시설, 소규모 저온저장고 시설, 채소·화훼하우스 시설, 밭작물 관수자재 지원사업 감귤·기타과수 지원사업 : 감귤원 토양피복사업, 농가형 과수류 저온저장고 지원사업이다.

농업보조사업 지원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사업장 소재지 읍면동사무소에 신청·접수하면 되고, 또한 1회 방문을 통해 10개사업 중 농업인의 필요한 사업을 한꺼번에 신청할 수 있게 된다.

사업대상 기본요건은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농업인으로서 읍면동사무소에서 비치된 사업별 세부지침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지난 1월 18개 농업보조사업을 통합 신청 받은 결과 1차적으로 사업대상자를 확정해 사업 추진 중에 있으며 일부 미달되는 사업에 대해 추가 신청을 받게 됐다”면서, “이번 추가 신청 접수 받은 사업에 대해서는 4월 중순에 열리는 보조금심의회에 심의 후 사업 대상자를 선정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