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하우스’ 블랙핑크가 선택한 제주 핫플레이스
상태바
‘블핑하우스’ 블랙핑크가 선택한 제주 핫플레이스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8.03.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 걸그룹 블랙핑크 다녀간 제주신화월드, 제주 핫플레이스 ‘인증’
 

지난 11일 JTBC2를 통해 방송된 ‘블핑하우스’에서는 제주도 여행을 떠난 블랙핑크의 모습이 그려졌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팬들에게 직접 추천 받은 제주의 핫한 여행지로 구성된 일명 ‘블핑로드’를 따라 더욱 뜻깊은 여행을 즐길 수 있었다.

해질 무렵, 미션 성공으로 임금님 수라상 저녁 식사권을 획득한 블랙핑크 멤버들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S 월드’로 향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정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제주 특산물로 만든 수라상급 만찬에 멤버들은 말없이 먹는 데만 집중하며 진정한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귤과 간장소스로 맛을 낸 제주 금태구이의 맛에 반한 리사는 ‘마이 스타일(My style)!’을 연발하기도 했다.

이어 숙소로 향한 멤버들은 깔끔하고 넓은 침실과 창 너머 야외 수영장의 야경을 보며 감탄하는 한편, 옆방과 연결이 가능한 비밀의 문을 통해 서로의 방을 드나들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블랙핑크 멤버 모두가 만족한 수준 높은 레스토랑과 숙소를 보여준 ‘S 월드’ 편은 공개 하루 만에 네이버 V라이브 조회수 7만 6천을 기록했다.

 

이에 ‘S 월드’에 대한 국내 및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촬영 장소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로 알려졌다.

제주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이다. 숙박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컨벤션 시설과 제주 최대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YG의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과 신화쇼핑스트리트에 위치한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푸드 애비뉴에서는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유튜브와 네이버 V LIVE을 통해 선공개 되고 있는 '블핑하우스'는 매회 공개된 이후 기록적인 조회수를 달성 중이다.

 
   

멤버들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 아시아권 네이버 V LIVE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브라질, 스페인, 멕시코 등 남아메리카 및 유럽 V LIVE 차트까지 안정적으로 안착, 국내외적으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블핑하우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유튜브와 V LIVE를 통해 선공개 되며, 일요일 오전 10시 JTBC2를 통해 풀버전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