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제주,아이와 함께.. '키즈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라스테이 제주,아이와 함께.. '키즈 패키지' 출시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8.03.2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 공룡대전(사진제공: 신라스테이)

 

                                                       
 낯 기온이 최고 22℃까지 올라가고 유채꽃 축제가 한창인 제주는 봄의 화사함 그 자체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제주가 봄을 맞아 자녀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테마파크를 둘러 볼 수 있는 '공룡대전' 패키지와 다양한 컴퓨터 게임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 두 가지다.

먼저 ‘공룡대전’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제주 공룡랜드 입장권 (3매), △신라스테이의 시그니처 상품인 베어(1개)를 제공한다.

호텔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있는 테마파크 공룡랜드는, 230여 마리의 다양한 공룡 관람은 물론 체험 학습장, 3D입체 영화관, 허브 동산, 잔디 광장 등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자녀와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는 넥슨 컴퓨터박물관에 마련된 컴퓨터와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이나믹한 패키지로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입장권 3매,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모두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별 선착순(체크인 기준) 5명에게는 패밀리트윈 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특히 신라스테이 제주는 제주도 대표 벗꽃 축제인 '왕 벗꽃 축제'가 열리는(기간: 3월30일~4월8일) 전농로와 애월 장전리까지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있어 매년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