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녹색성장 아이디어 발굴
상태바
제주도 녹색성장 아이디어 발굴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1.05.0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도내 중소기업의 R&D 사전기획 역량을 강화하고 중간조직을 활성화하기 위한 “녹색 R&D 과제 발굴 연구회 모집 계획을 오는16일까지 신청 받고 있다.

녹색 R&D기술 과제발굴 연구회란? 녹색성장 유망기술 관련 주제를 중심으로 기술교류, 학습활동 및 과제발굴․기획 등을 수행하기 위해 중소기업 관련 협회․단체, 대학․연구소, 기업 등의 관계자로 구성된 그룹으로 중소기업의 과제발굴 역량강화를 위한 조직을 말한다.

신청 및 지원대상 선정 등 신청자격은 일정이상 자격을 갖춘 산업계, 학계, 연구소, 경영전문가, 등 6인 내외의 전문가로 연구회를 구성해야 하며, 연구회 책임자가 사업계획서를 기업지원과에 접수하면 된다.

지원대상은 사전검토와 더불어 평가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을 하게 되며, 선정된 연구회는 제주특별자치도와 협약체결을 거쳐 연구회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받은 연구회는 3과제 이상의 RFP(제안요청서)를 포함하여 기술기획보고서를 연구회 활동 결과물로 제출해야 하며, 중소기업청의 기술수요 조사에 참여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www.jeju.go.kr/입법․고시․공고)과 관리지침(기업지원과 자료실)을 참고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기업지원과(전화 710-263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