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동, 우리동네 청소년 꿈♡드림 장학금 기탁 잇따라
상태바
연동, 우리동네 청소년 꿈♡드림 장학금 기탁 잇따라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5.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동주민센터(동장 김이택)에 장학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연동주민센터에 따르면 한빛종합건설(주)(대표 김희준)과 새마을지도자연동협의회(회장 이찬용)는 14일 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상봉·김이택)를 방문, 생활이 어려운 아동·청소년들의 학업 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우리 동네 청소년 꿈♡드림 장학금'에 사용해달라며 한빛종합건설(주) 150만원, 새마을지도자연동협의회 3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청소년 꿈♡드림 장학금'은 연동 지역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펼쳐나가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발굴·연계하고 있다.

이번 꿈♡드림 장학금은 지난 2월 한국자유총연맹 연동분회(회장 강석진), 3월 ㈜환상제주투어버스(대표이사 조영구)에 4월 제주은행연동지점(지점장 고용식)에 이어 네 번째 기탁으로 신제주 초등학교, 연동지역아동센터, 한라지역아동센터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봉 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 내 장학금 자원을 발굴하여 어려운 가구의 청소년들에게 꿈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복지 자원을 발굴·연계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밝은 연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