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도서관, 김윤나 작가 ‘당신의 말그릇은 얼마나 되나요?’강연
상태바
탐라도서관, 김윤나 작가 ‘당신의 말그릇은 얼마나 되나요?’강연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5.2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탐라도서관(관장 김태건)은 올해 새로운 시책으로 도서관 생활화를 위한 지역연계 북토리(Booktory) 프로그램으로 매월 테마코너, 도서전시, 작가초청 강연회를 운영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6월 북토리(Booktory)는‘나를 그리고 너를 읽는 심리학’을 주제로 선정해 도서관 로비에 심리학 관련 테마도서 전시와 자료실내 테마코너를 운영한다.

이에 따라 북토리(Booktory) 6월 대표 주제도서로 선정된‘말그릇’의 저자‘김윤나 작가 초청 강연회’를 6월 3일 오후 2시부터 운영한다. 김윤나 작가는 SK, LG, 삼성을 비롯한 수많은 기업과 개인 코칭을 해온 코칭심리학자로 THE연결 대표를 맡고 있다. 저서로는‘슬기로운 언어생활’,‘말그릇’,‘외로운 내가 외로운 너에게’,‘나공부’ 등이 있다.

수강생 접수는 5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 또는 전화접수(☎728-8372)로 가능하다.

김태건 탐라도서관장은 “이번 강연회를 통해 말의 기술이 아닌 말의 그릇을 키워 그 안에 사람을 담는 법, 자신의 말 그릇을 보다 크고 단단하게 만들기 위한 방법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