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의 향연, 10월 PGA TOUR 제주, 대장정 스타트
상태바
별들의 향연, 10월 PGA TOUR 제주, 대장정 스타트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5.3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들의 향연 PGA TOUR 제주대회 대회가 열린다.

31일 제주도에 따르면 10월 18일부터 4일 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개최된다.

이에 따라 주최사인 CJ(주)는 지난 24일부터 티켓 판매에 돌입하고, 제주도는 성공적인 대회개최를 위한 행정지원 등 대장정에 나섰다.

CJ(주)가 주최하고 PGA TOUR(미국 프로골프협회)가 주관하는 2회 제주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80여명의 세계 탑 랭커들이 참가하여 마지막까지 극적인 드라마를 연출하여 전세계 10억 골프마니아 및 수많은 국내·외 갤러리들의 탄성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도 지난해와 같은 총상금 925만달러(약 105억 5천만원)로 우승자에게는 19억 원의 상금과 함께 페덱스컵 포인트 500점과 2년간 PGA 출전권이 주어진다.

도는 지난 3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 골프종합전시전에서 방문객 4만여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대회 홍보동영상을 상영하는 등 도 관광협회 및 CJ컵 사무국과 공동으로 PGA TOUR 제주대회 홍보를 진행해 왔다.

이어 지난 4월에는 주요 도로변 홍보아치 설치 및 가로등 배너기 설치사용 승인을 하였고 이번 달에는 CJ 그룹 PGA 사무국과 공동으로 45,000여명의 갤러리 확보 및 주차장 수용방안, 대회를 통한 제주홍보 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김홍두 문화체육대외협력국장은 ”PGA TOUR 2회 제주대회의 개최는 전 세계에 골프 파라다이스 제주 이미지를 각인시켜주고, 지속적인 고부가가치 골프관광 수요를 창출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하는 다양한 성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에는 현재 세계랭킹 1위이자 디펜딩 챔피언인 저스틴 토마스, 2018년 마스터즈 우승자인 패트릭 리드, 제이슨 데이, 이안 폴더, 폴케이시 등이 대거 출전하여 국내 골프팬들에게 수준 높은 골프의 진면모를 선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