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키즈 쿠킹 클래스 피자 만들기 진행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키즈 쿠킹 클래스 피자 만들기 진행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5.3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고객 대상 쿠킹 클래스 ‘신화키즈 리틀셰프’ 정기 진행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어린이 대상 쿠킹 클래스 ‘신화키즈 리틀셰프’의 6월 프로그램을 오픈 했다. 6월 신화키즈 리틀셰프에서는 전문 셰프와 함께 유기농 밀가루와 야채를 사용해 어린이 인기 메뉴인 피자를 만들 예정이다. 6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총 9회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이다.

신화키즈 리틀셰프는 올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처음 열렸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6월부터 정규 행사로 확대, 주기적으로 메뉴를 바꿔가며 진행될 예정이다. 6월의 메뉴는 피자로, 아이들의 건강한 식경험을 위해 유기농 재료로 만들 예정이다.

참가 어린이들은 모두 셰프 복장을 착용하고 캐나다산 100% 유기농 밀가루 도우와 신선한 야채를 사용해 맛있는 피자를 만들 예정이다. 피자 만들기 과정을 놀이화해 아이들의 오감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 됐다.

아이들은 세상에서 하나뿐인 본인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가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다. 피자 만들기는 물론, 굽는 동안에도 시금치와 꿀을 넣은 영양 가득하고 달콤한 시금치라떼를 만들어볼 수 있는 알찬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당일 본인이 만든 피자는 집으로 가져가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고,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 본인이 착용한 셰프 모자와 앞치마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피자 만들기 클래스는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0분 간 제주신화월드 랜딩 다이닝에서 진행되며 클래스 1회 당 최대 20명까지 신청을 받는다. 프로그램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은 전날 오후 6시까지며 정원 초과시 사전 마감 될 수 있다. 만 4세(48개월)이상부터 초등학생 6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접수는 랜딩 다이닝(064-908-2300)에서 유선으로 가능하다.

신화키즈 리틀셰프를 포함한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