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가족야영대회’ 참가자 모집
상태바
서귀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가족야영대회’ 참가자 모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7.01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고정화)는 ‘1박2일 가족야영대회’행사 참가자를 오는 3일부터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한 여름밤 숲속의 작은 놀이터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 ~ 22일까지 서귀포 모구리 야영장에서 시민 80가족 320여명을 대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야영대회 1일차에는 가족간에 서로 감사하기, 칭찬하기, 사과하기, 약속하기 등을 표현하는 ‘가족사랑 메시지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가족체험존’, 가족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족미니올림픽’, ‘레크리에이션 및 캠프파이어’ 및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철 별자리 관측,, 2일차에는 ’오름 산책 및 보물찾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이번 가족야영대회를 통해 자연을 벗삼아 야영 및 자연친화적 가족단위프로그램을 체험하면서 가족의 소중함과 행복을 느끼는 시간이 될 것은 물론 다양한 가족과의 교류를 통해 남과 더불어 사는 공동체 의식 함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신청은 서귀포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80가족) 온라인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건강가정지원센터(☎760-6488)에 문의하거나 서귀포시 및 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