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문화공간 ‘낭’, ‘생각줄이기’ 북콘서트 개최
상태바
JDC 문화공간 ‘낭’, ‘생각줄이기’ 북콘서트 개최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8.07.24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서 무더위를 이기는 꿀팁 2 : SNS 스타작가 글배우 초청 강연
 

 

JDC 문화공간 ‘낭’(세미양빌딩, 제주시 첨단로 330)에서 25일 오후 2시 SNS 스타작가 글배우 초청, ‘생각줄이기’ 북콘서트가 열린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이하 JDC)가 제주도민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문화 프로그램인 ‘JDC 문화가득’의 일환인 ‘북콘서트 산책’은 매월 넷째주 수요일 인기작가 등 초청 강연자와 함께 책, 인문학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이다.

7월은 ‘선택을 잘하지 못해 고민인 경우, 미래의 대한 걱정으로 힘들어 하는 경우, 하지 않아도 되는 생각인 줄 알지만 생각이 멈추지 않고 계속 생각이 드는 경우, 삶에서 나를 힘들게 하는 생각들로부터 생각을 줄이는 방법’등에 대해 ‘생각줄이기’라는 주제로 SNS 스타작가 글배우와 함께한다.

‘JDC 문화가득’프로그램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JDC 문화공간 ‘낭’에서 지난 11일부터 시작해 매월 둘째, 셋째, 넷째주 수요일에 진행되고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올해 11월말까지 이어질 ‘JDC 문화가득’ 프로그램은 북콘서트, 패밀리 창작체험, 필름앤픽션 3가지다.

날짜별 세부 프로그램 일정 등 ‘JDC 문화가득’프로그램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에서 확인하거나 JDC 홍보협력실(064-797-571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