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2018 청년희망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2018 청년희망 토크콘서트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07.29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서귀포시YWCA와 함께 지난 27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서귀포시청 별관 문화강좌실에서 지역 청년 및 대학생 등 200여명을 대상으로‘2018 청춘희망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2018 청년희망 토크콘서트는 지역 청년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갖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주기위해 마련됐다.

청년희망 토크콘서트는 서귀포YWCA 이신선 사무총장의 진행으로 1부는 하상욱 시인의 ‘끝이 어딜까, 너의 잠재력’, 2부는 정진호 작가의 ‘평범함으로 만드는 특별함’의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청년희망 토크콘서트에서는 청춘들의 고민 및 질문 등을 참여자가 사전에 보드판에 작성한 후, 강사와 함께 토크 형식으로 풀어나갔다. 특히 강사가 청춘들에게 전하는 희망토크와 강연을 통해 직접 참여자들과 대화하며,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허법률 서귀포시장 직무대리는 “이번 청춘희망토크콘서트에 많은 지역 청년과 시민들이 참여해 그동안의 고민을 얘기하며, 공감·공유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청춘들에게 희망을 갖게 하고 꿈을 향해 힘차게 도약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시는 매년 지역 청년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청춘희망토크콘서트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