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화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상태바
‘제주 신화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8.10.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페스티벌, 26일부터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 일대에서 열려
 

국내 최대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오는 26일부터 사흘간 제주 신화를 모티브로 문화예술 공연, 전시, 이벤트가 가득한 제주신화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주신화페스티벌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주최하며 제주신화월드가 공식 후원한다.

제주에서 오랫동안 전해 내려온 다양한 신화를 담은 이번 페스티벌은 제주 신화의 세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는 특별한 축제가 될 것이다. 개막식은 26일 오후 7시 제주신화월드 내 특설 무대에서 열리며, 축제 기간 동안 ‘신과 함께’ 웹툰 작가 주호민의 토크 콘서트, 제주신화를 소재로 한 창작뮤지컬과 창작동요제, 자이언티, 로이킴, 긱스와 같은 유명 뮤지션의 공연, 제주신화 아트페어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신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보는 분장체험과 제주 신화 속 이야기를 트릭아트로 체험해 보는 참여형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장 입장 및 공연 관람은 무료다.

이번 제주신화페스티벌의 주요 행사가 제주신화월드 내 곳곳에서 열리는 만큼, 제주신화월드는 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페스티벌 펀펀(Fun Fun) 88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2인이 사용 가능한 △신화테마파크 입장권(2매) △식사권(3만원 상당) △음료권(7천원 상당)과 △1만원 리테일 바우처(1매) △캐릭터 풍선과 야광스틱(팔찌), 우비, 솜사탕 등이 포함된 상품 패키지 바우처(1매)가 포함된다.

가격은 8만 8천 원으로 정상가 대비 45%할인된 가격이다. 여기에 2만원을 추가하면 신화워터파크 혹은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입장권 2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티켓은 신화테마파크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 및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여유롭게 행사를 즐기기 위해 페스티벌 장소 주변에서의 숙박을 고려한다면,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를 1박 가격에 2박을 이용하는 ‘랜딩관 1+1, 신화 같은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또한 르 쉬느아, 제주선, 데판야,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 등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료 업장에서는 축제가 진행되는 사흘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신화페스티벌 및 제주신화월드의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