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도서관, '오늘은 도서관 가는 날 문화극장' 운영
상태바
한경도서관, '오늘은 도서관 가는 날 문화극장' 운영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11.1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라도서관(한경도서관)은 책을 다양한 독서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늘은 도서관 가는 날! 한경도서관 어린이 문화극장’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인형극과 창작 가족극으로 구성된 어린이 문화극장은 오는 22일 오전 10시와 11시, 29일 오전 11시에 한경도서관 1층 다목적실에서 연극무대가 펼쳐진다.

또 거짓말을 하면 안 된다는 교훈과 함께 거짓말을 한 소년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도록 판소리로 각색한 인형극 ‘양치기 소년’과‘채소들의 목욕탕’,‘ 내 마음대로 할래요’,‘핀핀의 마법옷장’을 무대에서 다양하게 읽어주고, 책상아래, 서가 너머, 책장 사이사이에서 즐거운 책 놀이가 펼쳐지는 창작 가족극 ‘키득키득 도서관’이 각각 22일, 29일 공연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어린이집, 초등학교 등 기관·단체도 참여 신청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늘12일부터 28일까지이며, 전화(728-8600) 또는 도서관 방문을 통해 신청서 작성을 하면 된다.

한경도서관은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독서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야간강좌‘천연화장품 만들기’와 독서소외계층을 위한‘찾아가는 도서관-어린이 건강교실’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