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부모 공감 토크 콘서트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 부모 공감 토크 콘서트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11.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푸른아우성 대표 ‘구성애’ 강사, HD행복연구소 ‘최성애’ 박사를 초청, 부모 공감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1층 대강당에서 관내 부모 50명을 대상으로 진해된다.

내달 7일 ‘웅답하라! 아우성(강사 : 구성애)’ 강의는 급증하는 지능 성범죄를 대비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논의할 수 있는 성(性) 토크 콘서트가 이루어질 것이고, 10일은 ‘가족 소통을 위한 감정코칭’(강사 : 최성애) 강의는 부부 및 부모-자녀 간 소통 방법을 위한 감정코칭 강연 및 토크콘서트로 구성됐다.

구성애(푸른 아우성 대표) 강사는 교육과학기술부 성교육 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저서로는 ‘아우성 빨간책’, ‘응답하라 아우성’, ‘니 잘못이 아니야’ 등 다수가 있고, SBS 좋은 아침 특별 강연, KBS 여유만만, KBS 위기탈출 넘버원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최성애(HD행복연구소 소장) 박사의 저서로는 ‘내 아이를 위한 감정코칭’, ‘청소년 감정코칭’, ‘행복일기’ 등 다수가 있으며, EBS 다큐프라임 ‘마더쇼크’, MBC스페셜 ‘내 아이를 위한 사랑의 기술’ 등 방송 프로그램에 자문과 출연을 했으며, 방송과 강연을 통해 가족간의 상처와 갈등으로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치유활동을 하고 있다.

수강료는 1만원으로 사전 신청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홈페이지(http://edu.seogwipo.g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부모 토크 콘서트를 통해 부모들이 성과 가족 사랑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깨닫고 실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