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립미술관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과 함께, Adieu 2018'
상태바
제주도립미술관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과 함께, Adieu 2018'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12.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립미술관은 연말, 함께 웃을 수 있는 신나는 가족나들이 문화 공연을 선보인다.

제주도립미술관(관장 최정주)은 오는 15일 제주도립미술관 강당에서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과 함께, Adieu 2018'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도립미술관 개관 10주년 맞이 기념과 연말을 맞아 기획된 이번 공연은 개그, 마술, 노래, 연기, 춤이 접목된 웃음 폭탄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어른과 어린이 등 가족 모두가 함께 따뜻한 시간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인기 개그맨 박성호, 김재욱, 이종훈과 마술사 김민형이 출연해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공연 후 출연진과의 포토타임도 마련된다.

본 공연은 무료 초청 공연으로 제주도립미술관 홈페이지(jmoa.jeju.go.kr)를 통해 오는 4일9시부터 오는 12일까지 선착순 사전 접수한다.

제주도립미술관 최정주 관장은“내년은 제주도립미술관이 10주년을 맞게 되는 뜻깊은 해로, 그간 도민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제주도립미술관은 내년에도 다양한 예술, 문화행사를 기획하여 지역민과 방문객들의 문화생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도립미술관은 내부 중정에 대형트리 포토존 '매직트리'를 마련, 가족, 연인이 함께 와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감성 공간을 기획했다. 제주도립미술관은 패밀리매거진 <wee>와 연계해, 오는 12일까지 아이들의 그림을 공모해 선정된 그림을 설치된 대형트리에 전시할 예정이다. 포토존은 내년 1월 말까지 운영되며 그림공모 이벤트는 제주도립미술관 페이스북을 통하여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