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카메라클럽 76회 회원 사진전
상태바
제주카메라클럽 76회 회원 사진전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8.12.0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문예회관 제2전시실
 

제주카메라클럽이 벌써 76세를 맞았다.

제주카메라클럽(회장 지남준)은 제 76회 제주카메라클럽회원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제주문예회관 제2전시실에서 개최 한다.

1965년에 창립한 제주카메라클럽은 그동안 제주의 비경과 구석구석을 카메라 앵글아 담아냈다.

이번 창립 76주년 사진전은 주제를 정하지 않고 회원들이 자율적으로 한라산을 비롯해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과 제주의 숲에서 볼 수 있는 야생화에 카메라 앵글을 맞추고 회원들이 제주 곳곳을 누비며 담아낸 사진들이며, 14명의 회원 작품 50여점이 전시된다.

 

  

 

제주카메라클럽은 그동안 숨은 비경과 제주 구석구석의 소식을 전하고자 항상 노력 해왔다.

매 해마다 전시회를 열면서 저희 회원들은 제주의 사라져가는 모습과 아름다움을 사진 속에 담아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제주카메라클럽은 이번 전시회로 제주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광들이 세계가 인정을 하는 진정한 우리나라의 보물이자 앞으로 우리가 아끼고 지켜 후손들에게 물려줘야할 우리들의 소중한 자연유산으로 천혜의 제주자연을 마음 깊이 담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다음은 제주카메라클럽 회원 명단 신상범, 서재철, 이경서, 현을생, 지남준, 송인혁, 현봉준, 김창윤, 강지현, 김정훈, 오공수, 현종배, 이현경, 홍상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