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2019년 여성친화도시 우수사업 공모
상태바
제주도, 2019년 여성친화도시 우수사업 공모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9.01.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자치도는 여성친화도시 사업 발굴 및 지원을 위한 ‘2019년 여성친화도시 우수사업’을 내달 14일까지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모 지원대상은 ▷지역사회 여성대표성 제고 등 성평등 추진 기반 확산 ▷여성의 경제·사회 참여 확대 ▷지역사회 안전 증진 ▷돌봄 등 가족친화 환경조성 ▷여성의 지역사회 활동 역량강화 등을 사업 내용으로 하면 된다.

단, 학술적 성격을 지닌 연구사업이나 최근 3년간 동일 단체가 동일한 사업으로 지원받은 경우, 단체가 직접 수행하지 않고 재 위탁하는 경우는 공모에서 제외된다.

공모 기간은 내달 14일까지이며, 지원금액은 단위 사업당 2천만 원 이내로, 총 7천만 원을 지원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법인(단체)에서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신청서는 신청법인(단체)의 적격성 및 수행능력, 여성친화도시 조성 목표와의 부합성, 사업 예산의 적정성 및 사업의 파급 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최종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도 홈페이지(www.jeju.go.kr) > 도정뉴스 > 도정소식 > 입법․고시․공고 > 제주특별자치도 공고를 참고하거나 성평등정책관(710-65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8년도에는 ▲(사)제주여민회의 ‘여성친화서포터즈, 마을로 들어가다’ ▲사회복지법인 청수의 ‘더불어 행복한 여성 친화공동체 안전․소통․나눔 도시’ ▲서귀포YWCA의 ‘안전마을 주민과 통(通)하다’ ▲(사)제주문화포럼의 ‘어머니의 추억을 소환합니다’ ▲제주도 여성단체협의회의 ‘느영나영 혼디 만드는 양성평등 창작극’이 우수사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