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재앙 낭떠러지에 몰려있는 제주 미래 구해낼 수 있다.”
상태바
“대재앙 낭떠러지에 몰려있는 제주 미래 구해낼 수 있다.”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9.01.20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식 33일차 김경배씨, ‘도민여론 많이 좋아진 걸 느낀다’단식 보람 밝혀
 

제주도청 앞에서 제주 제2공항 반대 단식농성 33차를 이어가고 있는 성산읍 난산리 주민 김경배씨는 20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늘(20일)은 일요일이라 조용하고 평화로운 아침이다”라며 “대재앙의 낭떠러지에 몰려있는 제주의 미래를 반드시 구해낼 수 있다”고 확신했다.

김 씨는 “몸 상태도 그리 나쁘지 않다. 단식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을 훌쩍 넘겼다”며 “힘들지만 희망을 바라보며 가는 하루하루, 그래도 17년 단식 때보다 도민여론이 많이 좋아진 걸 느낀다”고 단식 보람을 설명했다.

 

이어 “제주전역에서 많은 분들이 위로방문 한다”며 “지역은 달라도 모두 하나같이 제주에 관광객을 더 받기 위해 공항을 하나 더 짓는 거는 안 된다고 말들을 한다”고 말하고 “이렇게 되기까지는 그전과는 많이 달라진 언론의 역할들이 컸던 거 같다”고 말했다.

김 씨는 “자기 자신의 삶만을 우선하지 않고 같이 행동하며 힘들을 좀 더 모아 간다면 대재앙의 낭떠러지에 몰려있는 제주의 미래를 반드시 구해낼 수 있다”며 “제주의 미래는 다른 누구도 아닌 제주를 사랑하는 우리 모두의 손에 달려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