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A Jeju, 설 맞이 전통문화체험 행사 열어
상태바
SJA Jeju, 설 맞이 전통문화체험 행사 열어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9.02.0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치초등부 교사 및 학생들 한복 입고 설날 기념해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국제학교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t. Johnsbury Academy, 이하SJA Jeju)가 1일, 교내 유치초등부 교사 및 학생들과 함께 설 명절을 기념하는 전통문화체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교사들과 학생들은 오색빛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세배를 하며 설을 기념했다. 또한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비석치기, 팽이 돌리기, 공기 놀이, 실뜨기 등의 민속놀이 활동을 즐기며 민족 대 명절인 설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편,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네 번째로 개교한 국제학교 SJA Jeju는 미국 동북부 지역의 명문 사립학교 SJA의 교육 이념인 인성(Character), 탐구심(Inquiry), 공동체 의식(Community)을 그대로 반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Pre-K3부터 12학년까지 각각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JA Jeju)는 SJA Jeju는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 개교한 네 번째 국제학교로, 170여년 전통의 미국 동북부 지역의 명문 사립학교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SJA)의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운영된다. 약 3만평 규모의 캠퍼스로 SJA의 교육이념인 인성(Character), 탐구심(Inquiry), 공동체 의식(Community)을 그대로 반영해 운영하고 있으며, Pre-K3부터 12학년까지 각각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