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년 3월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년 3월 정기회의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9.03.0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상봉, 김덕언)는 5일  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3월 정기회의를 개최, 찾아가는 우리동네 복지상담소,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사업 논의 등  3월 추진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상봉 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연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자원발굴과 봉사활동을 펼친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앞으로도 꾸준하게 소외계층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협의체 전 위원이 부단히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연동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 강사 위촉식 개최

 

연동(동장 김덕언)과 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석진)는 6일 위원 및 교육강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9 상반기 주민자치 프로그램 강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교육강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안내사항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연동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연동위원회(위원장 정승익)는 지난 5일 정기총회를 개최, 유공자 표창수여와 18년도 세입세출결산보고, 19년도 예산안에 따른 심의와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또한 매월 1일, 셋째 화요일부터 한 시간 동안 관내 주요 도로변에서 교통질서 캠페인을 전개하고 특히, 기초 질서 지키기는 시민 스스로 생활 실천 약속 이행을 위한 운동으로 사회 공공질서 확립 정착에 바르게살기운동연동위원회가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