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도서관, 한 책 독서릴레이 참여자 모집
상태바
우당도서관, 한 책 독서릴레이 참여자 모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9.03.1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은 한 책으로 하나 되는 ‘책 읽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해 올 해의 한 책(One Book)독서릴레이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독서릴레이 참여자는 3명 이상 구성, 자유롭게 순서를 정해 책 돌려 읽기 방법과 개인별 자발적인 구성을 통해 책 돌려 읽고 지인들과 책을 돌려보면 되며 내달 14일 올 해의 한 책 선포식시 독서릴레이 첫 주자에게 도서를 전달한다.

온나라 릴레이인 경우 첫 주자는 SNS(인스타계정 : @woodanglib)태그 후 서명(댓글) 작성, 다음 주자에게 공유/태그를 통해 완부하며, 오프라인 첫 주자는 릴레이 노트를 작성하여 마지막 주자가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책 읽는 제주시’올 해의 한 책 독서릴레이 출발자로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1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우당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프로그램 신청메뉴에서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또한 독서체험프로그램 부스 운영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4까지이며 모집대상은 독서관련 체험프로그램 운영 가능 단체 및 개인(5인 이상으로 구성)이다. 참여유형으로 우당도서관 야외 잔디광장에서 운영할 수 있는 독서관련 체험프로그램으로 1개 프로그램 당 50만원내외로 지원한다.

체험프로그램 운영은 제주시 올 해의 한 책 ‘선포식’은 내달 14일 오전 11시부터 13시까지, 오후 16시부터 18시까지 2회로 나눠 운영된다.

신청방법은 제주도 공공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새소식’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도서관 방문 및 팩스(728-8559)제출 또는 e-mail(knh1935@korea.kr)로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 열람팀(☎728-150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