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임영주 박사 초청 금매달 부모특강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 임영주 박사 초청 금매달 부모특강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9.04.1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는 오는 19일 서귀포시청 별관 2층 문화강좌실에서 부모 200명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를 위한 자존감 수업’저자 임영주 박사를 초청, 무료로 특강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4월 특강은 부모교육 전문가이자 아동문학가로 유명한 임영주 박사가 ‘우아하게 아들 키우기’라는 주제로 행복한 부모가 되기 위한 생생한 육아해법을 제시하여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임영주 박사는 임영주부모교육연구소 대표로 신구대학교 겸임교수이며 ‘하루 5분 엄마의 말습관’, ‘큰소리 내지 않고 우아하게 아이 키우기’ 등 베스트셀러 작가다. 더불어 ‘버럭 엄마, 우아하게 아이 키우기’로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엄마들과 만나고 있다.

서귀포시는 상반기 월1회 다양한 분야의 강사를 섭외하여 인문학 부모 특강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다음 특강 일정은 5월 손경이(손경이관계연구소장), 6월 심재원(웹툰작가)을 초청할 계획이다.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강연 당일 10시 서귀포시청 별관 2층 문화강좌실로 오면 참여 가능하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부모 특강을 통해 아이와 소통하는 노하우를 배워 자녀와 한층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