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교육생 모집
상태바
2011년 8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교육생 모집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07.1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영윤)는 2011년 8월 교육프로그램을 마련,오는 15일 09시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2011년 8월교육은 제주도내에 거주하는 도민 및 여성을 대상으로 여성전문교육 8개과정에 174명을 모집하고, 문화교육 2개과정에 70명을 모집한다.


8월교육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여성전문교육에 내년도에 개최되는 세계자연보전총회를 대비한 원어민강사와 「WCC대비 외국어 자원봉사자 대상 영어회화(고급)」 및 「일본어회화(고급)과정」을 개설, 외국어자원봉사자 외에 회화를 구사할 수 있는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중국에 대한 관심과 급증하는 중국관광객을 겨냥하여 새내기 입문과정인 「중국어초급(야간)」, 의료관광코디네이터 교육수료자를 대상으로「의료관광코디네이터대상 중국어회화(초급)」을 개설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는 정보화교육으로 「실무에 바로쓰는 포토샵」, 자격증 취득을 위한 「ITQ엑셀 과정」등도 개설하여 남.여 구분없이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한식조리기능사(실기) 과정」을 개설,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취업 및 창업을 도모하고, 「핸드메이드 소품창업 과정」을 개설, 여성들이 실질적인 취업 전선에 뛰어들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문화교육으로는 자연속에서 자연과 함께 건강한 생활관을 가질수 있도록 하는 「자연치유로 우리몸 살리기」교육과, 와인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보관법 및 와인을 더욱 맛있게 마시는 비결 등을 알아보기 위한 「와인Class(야간)」과정을 새롭게 개설, 다양한 교육과 다양한 계층의 제주도민이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수강신청은 7.15(금) 09시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710-4378, 42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