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대경관 투표하면 요금도 깎아 드려요
상태바
7대경관 투표하면 요금도 깎아 드려요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09.06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미용실 투표참여자 대상 할인이벤트 스타트


 

 


도내 미용실에서 7대 경관 투표 참여 손님에게 할인 이벤트를 제공,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7대경관 투표 참여 열기가 확산될 것으로 전망된다.

6일 제주-세계7대자연경관범도민추진위원회(위원장 부만근)와 사)대한 미용사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회장 이복자)는, 도내 미용실 3개 업체가 7대 경관 투표 참여 손님에게 할인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제주시내에 위치한 이경은 미용실 입구에는 '세계7대 자연경관에 투표하면 미용요금을 할인해 드립니다'라는 현수막이 내걸렸다.

 

이 미용실 원장 이복자 회장은 “7대경관 투표 마감일이 60여일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7대경관 투표참여 할인이벤트를 진행, 실질적 득표활동으로 7대경관 선정에 힘을 불어 넣겠다”며 “즉석에서 투표를 많이 한 사람은 최대 만원 까지 할인해 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더 많은 미용사회 회원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위해 도내 각 지구회장과 함께 할인 이벤트 동참 운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미용실을 찾은 고객 고연희(백록초등학교 교사)씨는 “평소에 학교에서도 7대경관을 위해 투표를 많이 했지만, 투표를 하고 헤어커트 요금 만원까지 할인 받았으니 앞으로 더욱 열심히 투표에 참여해야겠다”는 할인이벤트 참여 소감을 밝혔다.


또 신제주에 위치한 미용실 2개 업체에서도 투표 참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남녕고 근처에 위치한 신부의 집 김경희(대한미용사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前 회장) 원장은 “ 투표참여자를 대상으로 파마 고객은 5,000원 커트 고객은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고 “미용실을 찾는 고객들이 머리를 손질하는 동안 7대경관 선정효과 등을 열심히 설명하며 실질적인 투표활동을 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원 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화형미용실 김정국(대한미용사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서부지구 회장) 원장은 “ 7대경관 홍보위원으로써 7대경관 투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투표참여 할인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실제로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고 나서 머리 손질을 하는 내내 전화기에서 손을 놓지 않는 고객도 있었다”며 할인이벤트 시행 소감을 밝혔다.

 

 

이번 미용실 할인이벤트는 지난 8월 24일 범도민추진위원회와 사)대한미용사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 회장단과의 간담회시 7대경관 득표 활동을 위해 도 미용사회 회장단들이 할인이벤트 참여를 약속한데 이은 조치이다.


한편, 대한미용사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는 지난 7월 5일 범도민 위원회와 사)대한미용사회간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 미용사들의 투표 참여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7월 13일 미용사회 체육대회시에도 투표참여 이벤트을 전개하는 등 지속적인 투표 참여 운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