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이용고객 항공료 5% 할인 등 서비스
상태바
면세점 이용고객 항공료 5% 할인 등 서비스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12.1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 - (주)제주항공 업무협약 체결,전략적 제휴


 

 


내국인 면세점 고객들이 면세점 구매시 제주항공 5% 할인 등 '고품격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가 맺어졌다.

12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 이하 JDC)는 이날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서 (주)제주항공(대표이사 김종철)과 '고품격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JDC는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제주항공사와 함께 전략적 제휴에 따른 공동마케팅을 추진, 면세점 매출 활성화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 역시 창출하게 된다.

그동안 JDC 내국인면세점의 수익은 제주를 국제자유도시로 조성하기 위한 기초자금으로 사용돼 왔다는 것.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제주항공 이용고객에 대해 JDC면세점 판매상품 구매 시 5% 할인과 같은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제주항공사 항공기 내 JDC면세점 광고협조와 같은 홍보제휴 등으로 구성됐다.

JDC 변정일 이사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제주항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JDC가 운영하는 내국인면세점 고객에게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히며 “공동마케팅전략 추진으로 상호매출향상과 같은 ‘윈-윈 효과’를 이끌어내는 ‘베스트 전략적 제휴’가 창출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따아서 JDC는 앞으로 공동마케팅전략 추진에 대한 세부 이행계약체결을 추진, 제주항공사와 JDC내국인면세점 이용고객들에게 ‘우수항공서비스와 내국인면세점 쇼핑할인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