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제휴, 고객감동서비스 및 공익기금 조성
상태바
전략적 제휴, 고객감동서비스 및 공익기금 조성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12.1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 - KB국민카드 업무협약 체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 이사장 변정일)는 지난 12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서 KB국민카드(대표이사 최기의)와 ‘고객감동서비스 제공 및 공익기금사업 공동협력체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JDC의 이번 업무협약은 JDC내국인면세점을 포함, JDC추진사업에 필요한 신용카드 결제시스템 인프라구축 등에 대한 협력과, 홍보 및 마케팅전략 공동추진을 통한 시장에서 양 사의 지속적 전략우위 확보 등을 위한 것..

또한 더 높은 고객감동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2012년 1월부터 발급될 제휴카드고객에게 JDC내국인면세점 이용 시 10%할인과 항공․주유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제공 등의 마케팅제휴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제휴카드 운영을 통해 발생하는 매출 일정 부분을 공익기금으로 적립, 핵심프로잭트인 영어교육도시 내에서 JDC가 운영하는 국제학교에 장학금으로 지원하는 등 사회적 공헌 내용 등도 담겨있다.

JDC 변정일 이사장은 어제 협약식에서 “금융산업의 리딩컴패니인 KB국민카드와 함께 양 사의 고객에게 더 많은 감동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이번 협약이 국제학교 장학기금 조성을 통해 국가적 차원에서 추진하는 영어교육도시내 국제학교에 대한 관심과 사회적 책임을 JDC와 기업들이 함께 나눌수 있는 또 한번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