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즐기는 제주의 프리미엄 ‘스테이케이션’”
상태바
“가족과 함께 즐기는 제주의 프리미엄 ‘스테이케이션’”
  • 고현준
  • 승인 2019.04.2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랜딩리조트관 커넥팅룸 선보여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 입도객 중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가족 여행객들의 수요를 잡기 위해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이하 ‘랜딩리조트’) 커넥팅룸을 새롭게 선보이는 동시에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실제로 하나투어 여행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 중 성인 자녀와 부모가 함께 입도하는 가족 여행객 비중이 2013년 대비 약 71%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랜딩리조트는 객실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제공하며, 제주신화월드만의 프리미엄 뷔페인 랜딩다이닝, 어린이 체험형 놀이터인 ‘플레이타임’,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에 위치한 모실클럽하우스,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등 시설과 인접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커넥팅룸은 슈피리어 객실 두 개를 하나의 문으로 연결 시켜 고객들이 객실 간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랜딩리조트 커넥팅룸 오픈을 기념해 제주신화월드는 26일부터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는 랜딩리조트 커넥팅룸 숙박권,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4매, 모실클럽하우스 이용권 4매로 구성되어 특급 리조트에서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고 싶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는 최대 4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5월 13일부터 투숙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8천원부터(세금 포함) 예약 가능하다.

한편, 랜딩리조트는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가 수여하는 ‘2018 골든 서클 어워드’ 및 부킹닷컴이 수여하는 ‘2018 고객 후기 우수상’ 등 상을 거머쥐면서 고객들이 인정하는 제주 프리미엄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패밀리 커넥팅룸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