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 스승의 날 카네이션 만들기 세트 1,000개 무료 배포
상태바
키즈노트, 스승의 날 카네이션 만들기 세트 1,000개 무료 배포
  • 고현준
  • 승인 2019.05.1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계열사 ㈜키즈노트(대표 최장욱, 이하 키즈노트)가   오는 19일까지 스승의 날 캠페인을 진행한다.

키즈노트는 14일 지난  9일부터 캠페인 신청자를 대상으로 스승의 날 기념 카네이션 만들기 세트 1,000개를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가 직접 제작한 카네이션과 함께 감사 마음을 전달하는 등 교사를 독려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카네이션 배포와 더불어 스승의 날 감사메시지 템플릿이 제공되며, 알림장 기능을 통해 원과 가정이 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는 “첫 사회 생활을 경험하고 있는 아이가 부모와 함께 이번 스승의 날 캠페인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선생님에게 표현하고 이를 통해 원과 가정 간의 원활한 소통 형성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교육보〮육기관과 가정 간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서비스 키즈노트는 현재 전국 어린이집유〮치원의 80% 이상 기관에서 사용 중이다.

앱 또는 PC를 통해 알림장, 공지사항, 앨범 등 아동에 대한 정보를 작성하면 기관과 가정이 해당 내용을 실시간 공유하며 원활히 소통할 수 있다.

추후 교사의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고하기 위해 ‘교사 사생활 보호 기능’, ‘예약 발송 기능’ 등 더 좋은 영유아 생태계 조성을 위해 계속 기능들을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키즈노트 사용자에 한해 키즈노트 앱(http://www.kidsnote.com)에서 선착순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카네이션 무료 배포뿐만 아니라 SNS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페이지(https://magazine.kakao.com/kidsnote/5cd39389709b530001aa2d1a)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