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호텔, 6월부터 즐길 수 있는 얼리 바캉스 여름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칼호텔, 6월부터 즐길 수 있는 얼리 바캉스 여름 패키지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6.1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칼호텔과 서귀포 칼호텔은 12일 이른 더위로 일찍 제주 여름 휴가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얼리 바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주 칼호텔에서 선보이는 '테이스티 써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을 2박 이상 이용 시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 식사(2인 1회 기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제주시의 인기 뷔페 레스토랑인 '한라'의 디너 뷔페, 품격 있고 정갈한 한ㆍ일식을 만날 수 있는 한일레스토랑 '사라'의 갈치조림 정식, 럭셔리 차이니즈 레스토랑 ‘심향’ 의 오름코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식사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7월 18일까지 제주 칼호텔에서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연인 또는 부부에게 추천하는 제주 칼호텔 '은하수 낭만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투숙 시 21층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 와인 1병과 모둠 치즈가 제공 된다.

아름다운 제주 시내 야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까지 선물 받는 이 패키지는  7월 18일까지 만날 수 있다.

서귀포 칼호텔에서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서귀포 카페 '허니문하우스'의 브런치로 구성한 '스페셜 브런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허니문하우스는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 전망과 곳곳에 숨겨진 산책로에서 자연이 주는 힐링을 즐길 수 있어 서귀포 지역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이다.

이 패키지는 서귀포 칼호텔 스탠다드 객실 투숙 시, 허니문하우스의 인기 메뉴인 B.L.T 샌드위치와 모짜렐라 피자, 그리고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 되어 색다른 브런치와 함께 서귀포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하며, 기간은  7월 18일까지다.

그 외 서귀포 칼호텔에서는 6월 29일부터 다양한 오락거리 및 도서 대여가 가능하고, 7월 초 실외수영장 개방으로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칼호텔 얼리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칼호텔 피트니스센터 50% 할인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500 마일리지(1회 기준) 적립의 추가 특전이 주어진다.

칼호텔 관계자는 "제주로 이른 여름 휴가를 떠나온 고객분들이 칼호텔에서 편안한 숙박 및 식사와 함께 기억에 남을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칼호텔의 얼리 바캉스 패키지는 칼호텔 홈페이지로 예약 시 1박 당 1만 원이 할인되며, 전화로도 예약할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www.kalhotel.co.kr

※예약센터 : 02-310-6677 / 080-200-2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