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화회관 공연장상주단체,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의 쉽고 편한 음악회
상태바
김정문화회관 공연장상주단체,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의 쉽고 편한 음악회
  • 김태홍
  • 승인 2019.07.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문화회관 공연장상주단체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클래식 음악 공연‘ 아싸(Outsider)악기의 인싸(insider)명곡를 오는 13일 오후 5시, 7시 30분에 무대에 올린다.

‘아싸(Outsider)악기의 인싸(Insier) 명곡’은 하프, 튜바 등 다소 생소한 아싸(Outsider) 악기들이 누구나 알만한 인싸(Insider) 명곡들을 연주하게 되며, 연주회장에서 만나기 쉽지 않지만 너무나 매력적인 다양한 악기들과 오케스트라의 협연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공연에 설문조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받은 신청곡 중 1위를 차지한 ‘히사이시 조’의 ‘섬머(Summer)’를 시작으로 ‘가브리엘 오보에’, ‘헨델의 하프 협주곡’,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등 다양한 곡들이 유능한 솔리스트들의 연주로 연주될 것이다.

제주 유일의 현악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는 도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단체로 매년 정기연주회를 통하여 선보이는 명곡 시리즈 외에도 청소년을 위한 연주회, 낙후 지역 방문 연주회, 타 지역 교류연주회 등을 통하여 다양한 기획과 장르로 클래식 음악 활성화와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제주체임버오케스트라 임대흥 상임지휘자는 “관객들에게 보다 더 친근한 주제와 음악으로 다가갈 수 있는 ‘인싸’, ‘아싸’ 클래식 음악 시리즈를 통하여 참신하고 재미있는 공연을 선보일 것이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