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칼호텔, 낭만적인 제주여행을 위한 ‘피크닉 와인 세트’
상태바
서귀포 칼호텔, 낭만적인 제주여행을 위한 ‘피크닉 와인 세트’
  • 고현준
  • 승인 2019.08.0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디 정원 위 인디언 텐트에서 즐기는 피크닉 세트 출시

 

 

서귀포 칼호텔은 9일 오는 8월 12일부터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 상품으로 ‘피크닉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피크닉 와인 세트는 칠십리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잔디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조명이 설치된 인디언 텐트에서 하우스 와인 1병, 치즈 모둠, 과일 샐러드, 토마토 치즈 카프레제, 커피 등이 담긴 피크닉 바구니를 즐길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는 피크닉 와인 세트는 이용 두 시간 전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11만 원 또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0,000 마일리지 공제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서귀포 칼호텔은 지하 100m의 암반수를 사용하여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풀사이드바를 오는 19일까지 운영한다. 

오후 6시 30분까지는 팥빙수, 피자, 햄버거, 떡볶이 등을 판매하는 스낵바로, 이후로는 흑돼지, LA갈비, 모둠 소시지 등 바비큐 요리 및 치킨, 과일 등의 메뉴를 와인 또는 맥주와 함께 제공하는 야외 주점으로 운영된다.

칼호텔 관계자는 "칼호텔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새롭게 마련한 특별 상품으로 호텔 안에서도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피크닉 와인 세트와 풀사이드바의 예약 및 이용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www.kalhotel.co.kr/seogwipo/

※이용문의 : 064-730-96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