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메세나매칭그란트사업 상시접수 진행
상태바
2019 메세나매칭그란트사업 상시접수 진행
  • 김태홍
  • 승인 2019.08.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제주메세나협회(회장 김대형)는 기업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서로 Win-Win하는 파트너십 구조를 마련하고자 제주도와 공동으로 2019 메세나매칭그란트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메세나매칭그란트사업은 기업이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인에게 기획, 창작, 교육활동 등을 위해 지원하는 금액을 제주도가 추가로 지원하는 대표적인 메세나사업이다.

도내 소재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가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분야는 공연예술(연극, 무용, 음악 등), 시각예술(미술, 영화, 사진 등), 전통, 문학 및 다원예술 등이다. 예술단체는 최대 3천만 원, 개인은 최대 1천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예술단체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원하는 기업(개인) 모집하며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에는 지원금에 대한 세제혜택 외에 기업 사회공헌 활동, 기업문화 개선 등 예술단체와의 교류‧협력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공모는 사업비 소진시까지 상시접수로 진행되며, 도내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고 문화예술단체 지원의 폭을 넓혀 기업과 문화예술 간 결연 매칭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상시접수에 따라 매달 심의를 거쳐 결연기업과 단체를 선정한다.

접수기간은 8월 26일부터 11월까지 상시(매월)접수할 수 있으며 이메일 접수에 한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www.jjmecena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협회 사무실 방문 및 유선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