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사랑의 한가위 나눔봉사’
상태바
공무원연금공단, ‘사랑의 한가위 나눔봉사’
  • 김태홍
  • 승인 2019.09.0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과 은퇴공무원은 오는 20일까지 전국 10개 도시에서 지역사회 소외이웃을 위한 '사랑의 한가위 나눔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활동은 요양원과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정성스레 만든 송편 등 명절음식을 대접하고 밑반찬 또는 생필품 등을 선물하며 훈훈한 추석분위기를 더한다.

공단 김춘형 은퇴지원실장은 “명절에 더욱 소외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서 소외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온정으로 풍성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지역별 봉사일정은 ▷ 5일 광주 광주공원노인복지관 ▷ 6일 서울 디모데지역아동센터, 부산 운봉종합사회복지관, 대전 둔산종합사회복지관, 제주 홀몸어르신 가정방문 ▷ 9일 강원 저소득 가정방문 ▷ 10일 안동 홀몸어르신 가정방문, 대전 서구노인종합복지관 ▷ 11일 세종 종촌종합복지센터 ▷20일 안양 동안노인복지회관 등이다.

한편 지난 3일 전북상록자원봉사단은 명절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전주시 서부시장과 신중앙시장을 찾아 화재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시장상인회에 소화기 40대를 기증하여 안전한 추석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