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예비창업자 창업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상태바
여성예비창업자 창업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김태홍
  • 승인 2019.09.1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화로사회적협동조합에서는 16일부터 30일까지 2020년도 여성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일정은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이며, 교육장소는 일도2동의 사람꽃마을카페이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4가지 정규 과정과 1개의 특강으로 구성되어있다.

정규 과정은 창업에 대해 막연한 교육생들을 위해 ‘아이디어 발상’및‘시장조사’를 시작으로 창업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들이 직접‘프로토 타입’을 제작하고 ‘비즈니스 모델’을 구상해보며 이론 교육이 아닌 실습 중심의 워크숍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강으로는‘SNS를 통한 마케팅’강좌가 진행된다.

교육생은 강좌별로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으며, 전체 정규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2020년 여성공동체 창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창업자(팀) 선정 시,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 성평등정책관에서 총괄하고 인화로사회적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여성공동체 창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은 2016년부터 시작된 경력단절여성의 협동조합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인화로사회적협동조합에서는 지난 7월, 2019년도 여성공동체 창업 인큐베이팅 지원사업’창업팀을 선정, 집중교육 및 팀별 전문 컨설팅을 통한 역량 강화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총 4개의 창업팀은 현재, 모두 법인 설립을 완료한 상태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전액 무료로 지원되며, 신청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인화로사회적협동조합(064-752-411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