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그룹 제주지역 임직원,올레6코스 해안가 쓰레기 청소활동
상태바
한진그룹 제주지역 임직원,올레6코스 해안가 쓰레기 청소활동
  • 고현준
  • 승인 2019.11.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그룹 제주지역 임직원과 가족 150명은 지난 9일 올레6코스 중 보목포구에서 구두미포구 ~ 소천지 ~ 거문여해안 ~ 서귀포칼호텔까지 해안가 쓰레기 청소활동을 실시했다.

해안가 정화활동에는 대한항공, 한국공항, 제동목장, 생수공장, 제주민속촌, 한진, KAL호텔, 항공대, 정석비행장, 진에어, 에어코리아, 한진관광 등 제주지역내 한진그룹 18곳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했다.

한진그룹은 2014년부터 해마다 ‘1사1올레’ 자매결연을 맺은 올레6코스 길 환경미화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금년이 여섯번째이다.

한편 한진그룹 제주지역에서는 대한항공 ‘다솜마루’, 한국공항 제주민속촌 ‘매울림’, 항공대학교 비행훈련원 ‘정석봉사단’, 제주KAL호텔 ‘동백회’ 등 그룹사별로 봉사단체를 결성, 장애인, 보육원, 노인복지시설 등에서 정기적으로 노력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더욱이 임직원 200여명은 2014년부터 매월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십시일반 기부를 하면서 사업장 인근마을 불우이웃돕기와 제주도내 사회복지시설에 매년 2000만원을 지정기탁하여 총 1억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한진그룹 제주지역본부장 이광열 상무는 "제주지역 임직원은 여러 사업장 지역 주민과 함께 하면서 청정 제주를 지키고 가꾸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