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도.이호.도두 도의원 송창권 2020의정 보고회
상태바
외도.이호.도두 도의원 송창권 2020의정 보고회
  • 김태홍
  • 승인 2020.01.1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창권 의원
송창권 의원

제주자치도의회 송창권 의원(더불어민주당. 제주시 외도/이호/도두)은 13일부터 15일까지 지역구인 외도동, 이호동, 도두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13일 밝혔다.

송창권의원의 의정보고회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로 1년7개월 동안의 의정활동을 지역 주민들에게 보고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11대 제주도의원 중 지난해에 이어 처음으로 '의정보고회'를 진행하는 것이다.

송창권 의원은 "의정보고회는 도의원으로서 주민들의 알권리에 대한 당연한 의무라 생각하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매년 의정보고회를 진행할 것“이라고 약속한바 있다.

'의정보고회'의 일정은 13일(월) 저녁 5시 도두동 주민센터 회의실, 14일(화) 저녁 5시, 이호동 주민센터 회의실, 15일(수) 저녁 5시 외도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각각 진행된다.

또한 송창권 의원은 지난 주요의정활동 교육분야의 문제점 및 정책대안 제시,환경분야의 문제점 및 정책대안 제시, 보건복지 분야의 문제점 및 정책제안,제주도 대규모개발사업장에 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공항소음대책 발언으로 도민들의 입장 대변, 도민복리증진을 위한 조례안 제.개정안 발의(2019년도 조례안76건 발의)에 관한 의정활동보고' 공청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하고 적극적인 방법으로 도민, 주민과 소통을 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