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5월 29일 신화워터파크 실내풀 개장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5월 29일 신화워터파크 실내풀 개장
  • 고현준
  • 승인 2020.05.25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파크 이용은 물론 숙박, 삼시 세끼까지 가능한 ‘올인월드’ 패키지 출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을 오는  29일 개장한다.

제주도 대표 휴양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도내 최대 규모의 제주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 4곳과 실내형 워터슬라이드 2종이 갖춰져 있다.

신장에 제한이 없는 미니풀부터 다양한 캐릭터의 물놀이 기구와 워터 스프레이가 있는 키즈풀, 초대형 비치볼 위에 올라가 신나게 점핑을 하며 미끄러지기를 반복할 수 있는 버블팝, 편안한 튜빙을 즐길 수 있는 유수풀이 있다.

지상 10m 높이에 있는 대형 컵 속을 빠르게 스윙하면서 내려오는 빅컵과 80m 길이로 짜릿한 커브를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파이프는 온종일 타도 쉽게 질리지 않는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슬라이드다.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즐거움 먹거리는 실내 워터파크 내 저스트카페와 디리쉬어스에서 찾을 수 있다.

저스트카페는 우동, 자장면 등의 면 메뉴와 돈가스, 새우튀김 등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 키즈풀과 가장 가까운 매점인 디리쉬어스 매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와 어묵 등의 스낵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점심 식사가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는 5월 18일부터 9월 28일까지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이용과 숙박, 다이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월드’를 예약 판매하고 있다.

신화워터파크를 찾는 고객에게는 숙박에서 식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제주신화워터파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