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2020년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 개최
상태바
공무원연금공단, ‘2020년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 개최
  • 김태홍
  • 승인 2020.05.2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위기 상황 속 조직 혁신을 위해 25일부터 6월7일까지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국민 안전 강화 방안 ▲4차 산업혁명 신기술 활용 고객서비스 혁신 방안 ▲지역사회와 상생·협력 및 지역주민 편익 증진 ▲공단 신규 사업 과제 발굴 등 총 7개 분야이며, 공단 혁신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내 ㆍ 외부위원 심사를 거쳐 6월 중 발표할 예정이며, 당선된 제안자에게 최우수상 100만원 등 총 29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고, 우수 아이디어는 앞으로 공단 업무 및 혁신 과제에 적극 반영, 실천방안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공단 정남준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리 공단 비전인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에 한 걸음 더 다가가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경영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생각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